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일산 인제백병원 로고 일산 인제백병원 로고

인사말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일산백병원은 경기북부지역 의료서비스에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 원장 이성순

이성순

저희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80여년 전통의 백병원은 우리나라 의학계의 선구자이며 애국자이셨던 백인제 박사에 의해 1941년 서울시 중구 저동에 첫 문을 열었습니다. 현재는 나라의 장래를 책임질 인재육성을 목표로 설립한 김해 인제대학교를 비롯하여 일산백병원, 서울백병원, 부산백병원, 상계백병원, 해운대백병원 등 5개의 종합병원에 총 3,000 여 병상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경기 서북부에 위치한 저희 일산백병원은 1999년 12월에 개원하였으며 지역주민 여러분의 끊임없는 사랑으로 성장을 거듭하여 오늘날에는 경기북부지역 의료서비스에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 간의 많은 연구성과와 최신장비, 진료결과를 인정받아 지난 2009년 1월 1일 최상급 병원인 종합전문요양기관으로 승격하였으며 증축이 완료되어 단기입원병동을 새롭게 운영하고 당일수술센터와 통합암센터를 활성화하여 병원을 방문하시는 고객여러분이 더욱 쾌적한 공간에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저희 일산백병원은 유능한 교수진과 최첨단 의료장비, 전산시스템을 바탕으로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로 병원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이 양질의 의료혜택을 받는데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으며, 동북아시아를 넘어 세계적 수준의 병원이 되기 위해 꾸준히 노력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방문해주신 홈페이지는 일상에서 여러분께서 궁금해 하시는 의학정보와 건강상담 등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수정, 보완함으로서 보다 유익한 정보를 보다 신속하게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일산백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건의하시는 부분에 대하여 항상 기울여 더욱 친절하고 편리한 병원이 될 것을 약속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한 웃음이 넘치는 하루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전화예약
031)910-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