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일산 인제백병원 로고 일산 인제백병원 로고

진료과

진료소개

성형외과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외부 신체 전반에 걸쳐 그 형태와 기능을 개선하는 외과분야 입니다. 선천성 기형, 외상, 종양 등으로 인해 발생한 신체의 변형 및 결손을 정상에 가깝도록 복구하는 재건수술과 얼굴, 가슴, 체형 등의 외모를 표준을 능가하게 개선하는 미용수술 모두 성형외과에서 이루어집니다.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 성형외과는 각 분야에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진 의료진과 첨단 의료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외모 및 기능의 개선을 통해 환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진료 분야 ***

◆ 유방 및 사지 재건

유방암 수술 이후 유방재건, 두경부암 수술 이후 두경부 재건, 당뇨나 외상으로 인한 사지 결손 이후 사지 재건 수술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정상적인 기능회복은 물론 잃어버린 자신감 또한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피부종양

흔하게 발생하는 피지낭종, 지방종 등의 양성종양은 물론, 기저세포암, 상피세포암, 흑색종 등의 피부 악성종양의 절제와 재건수술을 활발하게 시행하고 있습니다.

◆ 외상

악안면골절, 수부외상, 화상 등의 외상에 대해 빠르고 정확한 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선천성 기형

구순열, 구개열, 손발기형에 대한 교정수술을 시행하고 있으며 성장에 따른 변화를 살피기 위해 면밀한 추적관찰을 통해 진료하고 있습니다.

◆ 항노화

보톡스, 필러 등의 비침습적 시술부터, 상하안검 성형술, face lifting 등의 적극적인 수술까지 젊음을 되찾기 위한 시도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흉터 및 미용성형

레이져 클리닉을 통해 수술이나 외상으로 발생한 흉터를 최소화 할 수 있으며 기본적인 눈성형, 코성형에 대한 상담 및 수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화예약
031)910-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