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제대학교상계백병원 로고 사진입니다 인제대학교상계백병원 로고 사진입니다

전문진료센터

아이콘입니다

족부족관절센터

진료소개

발은 사람이 건강하고 자립적인 생활을 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근골격 기관입니다. 특히 현대 사회에서 수명이 길어지고 삶의 질적 향상이 중요해지면서 우리의 몸을 지지하는 가장 기초가 되는 발은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상계백병원은 발의 외상, 변형 등 족부와 족관절 질환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체계적이고 종합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족부·족관절센터를 2010년부터 개소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족부·족관절센터는 발(족부)과 발목(족관절)의 외상, 질환, 변형, 통증에 대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진료와 신속하고 적절한 치료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족부족관절센터는 경험과 지식이 풍부한 족부 전공 정형외과 교수진과 섬세한 창상 관리팀, 신속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연간 약 만 오천 명의 외래 환자 진료와 약 천삼백 건의 수술을 시행하고 있는 서울동북부 지역 족부 진료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소아의 발질환, 당뇨 및 말초혈관 질환, 류마티스성 질환 등 여러 진료과의 복합적 의료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 환자들을 위해 소아정형외과, 내분비내과, 혈관외과, 혈관 중재적 시술팀, 류마티스 내과, 연부조직 재건팀 등이 신속하고 능동적인 협진 체계를 구축하여 신뢰받는 센터로 발전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관련사이트

전화예약
1661-3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