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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상담실

업무안내

  •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서울백병원은 환자 및 보호자 분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의 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있습니다.
  •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칭찬, 제안 사항에 대한 의견을 보내 주시면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방문 및 전화상담
시간

고객의 소리 접수방법
전화 02-2270-0452
인터넷 서울백병원 홈페이지 (고객상담실)
건의함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고객 제안'함 이용
방문 고객상담실(12층 원무부 내)
우편 서울시 중구 마른내로 9,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고객상담실

고객의 소리
접수방법

  • 평일 : 08:00 ~ 17:00 (휴게시간 : 12:00 ~ 13:00)

처리절차

  1. 1 단계 접수
    고객의 소리 접수
  2. 2 단계 확인
    내용확인
  3. 3 단계 답변
    해당부서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 처리
  4. 4 단계 회신
    홈페이지 답변 확인
진료예약
02)2270-0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