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제대학교해운대백병원 로고입니다. 인제대학교해운대백병원 로고입니다.

진료과

진료소개

image
인간은 건강한 삶과 더불어 아름다워지려는 욕망이 잠재되어 있습니다. 더구나 현대 사회처럼 경쟁이 치열한 시대에 사는 우리에게는 능력뿐 아니라 외모가 갖는 사회적 및 경제적 의미가 상당히 커져 가고 있으므로 아름다운 외모는 사람의 행복과 성공에 상당한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외모로 고민하는 사람에게 성형수술은 정신의학적인 면에서 중요한 의미를 가질 뿐 아니라 자신감 회복과 성공적인 사회생활을 위하여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성형수술을 통해 불만스런 외모를 고치는 것은 단순한 외과적 수술이 아니라 ‘마음의 병’ 까지 다스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름다움이란 절대적인 판단기준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보통은 균형적이고 조화로운 것을 아름답다고 느끼게 됩니다. 따라서 성형수술은 서구적인 외모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 자신에게 어울리는 균형 있고 조화로운 외모를 갖게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하겠습니다. 아름다움은 스스로 원하는 사람만이 가질 수 있습니다.

인제대학교 해운대 백병원 성형외과 클리닉 소개


1. 선천성 안면기형과 유방재건, 미세수술, 안면골 외상, 화상피부이식, 수부외과 등 대학병원의 전문성을 살린 수술과 가슴성형, 눈·코 성형, 안면윤곽성형, 주름성형, 흉터성형, 지방이식 및 제거, 내시경성형 등 다양한 미용 수술 클리닉 등을 운영하여 미용분야도 활발하게 이뤄지지만 특히 대학병원의 전문성을 살린 안면부 골절수술과, 타 병원과 개인병원 성형외과에서 외면하는 욕창 치료와 시술, flap surgery (피판수술), 화상치료, 안면기형 부문도 의료진들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치료를 포기했던 환자들에게도 희망을 주고 있습니다.

2. 국제진료센터를 통한 외국인들의 성형문의가 지속되고 있으며 해운대백병원의 최신 성형기술은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을 알리는데 초석이 되고 있습니다.

3.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 성형외과는 재건과 미용성형의 양쪽 분야를 모두 소화할 수 있는 토탈 성형 클리닉입니다

전화예약
051)797-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