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제대학교해운대백병원 로고입니다. 인제대학교해운대백병원 로고입니다.

진료과

아이콘입니다

소화기내과

진료소개

해운대백병원 소화기센터는 식도, 위, 소장, 대장, 간, 췌장, 담도 질환의 진료를 담당하고 있으며, 위장관, 간, 췌담도 질환에 관해 전문적인 의료진들의 상세한 상담과 검사 및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원의 소화기내시경실은 상부위장관내시경, 대장내시경, 췌담도내시경, 초음파 내시경, 캡슐내시경, 24시간 보행성 식도 산도 검사 장비 등이 갖추어져 있으며, 임상 경험이 풍부한 내시경 세부 전문의들에 의해 역류성 식도염, 위궤양, 십이지장 궤양, 식도암, 위암, 대장암, 대장 용종, 담관 담석, 담도암, 췌장암, 소장 질환 등에 대한 진단과 치료가 이루어 지고 있으며, 급성 위장관 출혈에 관해서는 24시간 당직 시스템을 가동하여 응급 내시경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간암, 바이러스 및 알코올성 간질환, 지방간, 급성 간부전 등에 관해 체계적이고 포괄적인 진료를 받으실 수 있으며, 특히 응급 진료를 요하는 급/만성 간부전 환자에 관해 전문적인 중환자 치료를 수행하며, 장기이식센터와 긴밀한 협조를 통하여 필요할 경우 성공적인 간이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해운대백병원 소화기센터는 진료, 학술 연구, 교육에 끊임없이 노력하여 소화기 질환에 관해 지역 사회의 선도적인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첫 방문 암환자
동행 서비스

소화기병센터에는 암(위암, 대장암)으로 진단받았거나 의심되어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암 전문코디네이터가 직접 상담 및 예약을 도와드리고 신속한 진료와 검사를 위한 1:1 동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담 코디네이터를 통해 환자의 방문 전 통화, 원내 동행 서비스, 환자들의 자료관리, 입원실과 각종 검사의 최우선권 확보 및 가장 빠른 협진의 선정 등 환자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첫 방문 소화기 암 환자 간편 예약 상담

통화 가능 시간 평일 08:00~17:00 / 토, 일, 공휴일 제외

소화기 암 상담실 051-797-0202







소화기병센터 '첫 방문 암 환자 동행 서비스'자세히 보기
전화예약
051)797-3500